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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P 하이브리스는 급변하는 고객 요구에 대해서 마케팅, 커머스, 세일즈 및 서비스 등
전천후 분야에서 기업들이 일관된 고객 관계를 제공하도록 돕는 엔드-투-엔드 솔루션”이라고 함
- 고객 관계 최적화를 통해서 기업이 디지털 시장 환경에서 소비자들과 보다 긴밀히 소통하고,
궁극적으로는 플랫폼 상에서 통합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”이라고 강조
- 그에 따르면 오늘날 디지털 시장 환경에서 고객들은 SNS, 모바일 및 웹 등의 다양해진 채널을
넘나들면서 언제 어디서나 일관된 고객 경험을 기대하고 있으며,
서로 소통하고 연결되어 보다 그 어느 때보다 스마트 컨슈머(Smart Consumer)로서 거듭나고 있다.
- 대다수 기업은 여전히 기존의 전통적인 방식대로 고객을 대응하고 있으며,
디지털 시장환경에서 옴니 채널(Omni-channel : 온∙오프라인 채널을 넘나들며 구매) 기반
고객 밀착화에 대한 효과적인 방안이 없는 실정이라 분석
- SAP 하이브리스 커머스 솔루션은 SAP CEC (Customer Engagement & Commerce)
포트폴리오의 한 중심 영역으로서, SAP ERP 솔루션과 통합돼 기업 업무의 프론트 및
백 엔드 영역에 걸친 통합 프로세스를 지원
- SAP의 인메모리,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술을 접목해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
출처 : http://www.ddaily.co.kr/news/article.html?no=13153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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