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IT Tech/SAP

SAP 하이프리스

by 웃는 얼굴, 친절한 말, 따뜻한 마음 2016. 4. 18.
728x90

SAP 하이브리스는 급변하는 고객 요구에 대해서 마케팅, 커머스, 세일즈 및 서비스 등 

전천후 분야에서 기업들이 일관된 고객 관계를 제공하도록 돕는 엔드-투-엔드 솔루션”이라고 함


- 고객 관계 최적화를 통해서 기업이 디지털 시장 환경에서 소비자들과 보다 긴밀히 소통하고, 

  궁극적으로는 플랫폼 상에서 통합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”이라고 강조

- 그에 따르면 오늘날 디지털 시장 환경에서 고객들은 SNS, 모바일 및 웹 등의 다양해진 채널을 

  넘나들면서 언제 어디서나 일관된 고객 경험을 기대하고 있으며, 

  서로 소통하고 연결되어 보다 그 어느 때보다 스마트 컨슈머(Smart Consumer)로서 거듭나고 있다.

- 대다수 기업은 여전히 기존의 전통적인 방식대로 고객을 대응하고 있으며, 

  디지털 시장환경에서 옴니 채널(Omni-channel : 온∙오프라인 채널을 넘나들며 구매) 기반 

  고객 밀착화에 대한 효과적인 방안이 없는 실정이라 분석

- SAP 하이브리스 커머스 솔루션은 SAP CEC (Customer Engagement & Commerce) 

  포트폴리오의 한 중심 영역으로서, SAP ERP 솔루션과 통합돼 기업 업무의 프론트 및 

  백 엔드 영역에 걸친 통합 프로세스를 지원

- SAP의 인메모리,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술을 접목해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


출처 : http://www.ddaily.co.kr/news/article.html?no=131536


반응형

'IT Tech > SA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AP HANA용 HP 스위치  (0) 2016.11.08
SAP HANA 특징  (1) 2016.04.23
sap gui activex vulnerabilities  (0) 2015.12.29
SAP GUI 7.2 다운로드  (0) 2015.12.29
SAP UI / UX의 차세대 패러다임과 비전의 구현  (0) 2015.12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