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(1단계)
- 서브노트라는 토픽이 정리된 파일을 출력하여 제본
- 형광펜으로 밑줄긋기와 포스트잇에 키워드 써보기, 그림그리기 반복
- 포스트잇을 업데이트하며 서브노트 계속 반복 (시험이 끝날 때까지 소화할 수 았는 양을 매일 반복)
★ 1단계목표 :
- 1교시 10문제 안보고 쓰기, 14페이지에서 이하여백
- 2교시 4문제 안보고 쓰기, 12페이지에서 이하여백
(2단계)
- 1회차 분량의 문제만 보고 짦은 시간에 목차 생각해보기
: 3단락이 포함될지, 2단락에 ‘다’ 를 쓸지 고민
- 아는 문제를 더 잘쓰기 위한 방법 고민
- 템플릿 만들어보기
- 잘쓴 답안, 못쓴 답안 생각하며 관찰하기
★2단계 목표
- 문제 유형별로 빠르게 차별화된 목차 만들기
- 채점자의 의도와 일치하는 내용구성, 표현방법 고민
- 서브노트라는 토픽이 정리된 파일을 출력하여 제본
- 형광펜으로 밑줄긋기와 포스트잇에 키워드 써보기, 그림그리기 반복
- 포스트잇을 업데이트하며 서브노트 계속 반복 (시험이 끝날 때까지 소화할 수 았는 양을 매일 반복)
★ 1단계목표 :
- 1교시 10문제 안보고 쓰기, 14페이지에서 이하여백
- 2교시 4문제 안보고 쓰기, 12페이지에서 이하여백
(2단계)
- 1회차 분량의 문제만 보고 짦은 시간에 목차 생각해보기
: 3단락이 포함될지, 2단락에 ‘다’ 를 쓸지 고민
- 아는 문제를 더 잘쓰기 위한 방법 고민
- 템플릿 만들어보기
- 잘쓴 답안, 못쓴 답안 생각하며 관찰하기
★2단계 목표
- 문제 유형별로 빠르게 차별화된 목차 만들기
- 채점자의 의도와 일치하는 내용구성, 표현방법 고민
반응형
'호기심_메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토스칼링, Auto-Scaling (0) | 2016.12.02 |
---|---|
ISO/IEC 9126 가 ISO/IEC 25010로 개정 (0) | 2016.11.29 |
기술사 시험 준비 도구 3종세트 (0) | 2016.11.19 |
SNMP 의 MIB(Management Information Base) (0) | 2016.10.07 |
de-facto (0) | 2016.10.07 |